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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교통공사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으로서, 기관의 존립 목적 자체가 ESG경영에 있습니다.
친환경 교통서비스 제공, 사회적 책임, 투명한 경영 실천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부산권역 교통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.

ESG 미션·비전

  • 미래·사람·가치를 이어주는 부산도시철도

  • ESG경영 선도로 시민 행복 실현

ESG 목표

  • Environmental

    - 온실가스 할당량 대비 5%감축
    - 도시철도 실내 공기질 1위

  • Social

    - 중대재해 ZERO
    - 내외부 고객만족도 1위

  • Governance

    - 종합청렴도 1등급
    - 정보공개 종합평가 우수

ESG 추진방향

  • 친환경 경영을 선도하는
    미래지향   도시철도

  •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
    사람중심   도시철도

  •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는
    가치중심 도시철도

ESG 세부전략

  • E 환경경영
    ① 대기환경 보전
    ② 녹색 에너지 확산
    ③ 대내·외 친환경 인식제고
    ④ 친환경 혁신기술 개발
  • S 사회경영
    ⑤ 절대 안전 확보
    ⑥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
    ⑦ 건전 노사관계 조성
    ⑧ 지역사회 기여
  • G 투명경영
    ⑨ 이해관계자 경영참여
    ⑩ 반부패 윤리경영
    ⑪ 지역사회 ESG경영 확산
    ⑫ 투명한 공공데이터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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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 : 기획예산실
전화번호 : 051-640-71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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