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교통공사

스킵네비게이션

통합민원센터
고객의소리

바로가기

대표전화

1544
5005

유실물센터

(051)
640-7339

고객서비스헌장

우리 부산교통공사 계약관련 임·직원은 고객에게 공정하고 신속한 계약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며,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참된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다음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1. 고객에게 항상 친절하고 예의 바른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1. 민원서류는 고객의 입장에서 검토하고『가』『부』를 분명히 하여 불신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고객제일주의에 입각하여「공정」「투명」「신속」「적법」하게 추진 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불친절한 자세와 부당한 행정처리로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때는 정중히 사과하고 즉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1. 업무수행 과정에서 고객의 의사를 반영하여 고객편의 위주의 제도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.
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담당부서 : 회계처 김주희
전화번호 : 051-640-7197
본문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