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전략 | KPI | '21년 | '22년 | '23년 | '24년 | '25년 | '비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절대적 안전 | 철도사고 | 1건 | 0건 | 0건 | 0건 | 0건 | 국토교통부 보고 기준 |
철도준사고 | 1건 | 0건 | 0건 | 0건 | 0건 | ||
운행장애 | 3건 | 3건 | 1건 | 0건 | 0건 | ||
중대재해 | 0건 | 0건 | 0건 | 0건 | 0건 | 중대재해 처벌법 |
구분 | 2020년 | 2021년 | 2022년 | 2023년 | 2024년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철도교통사고 | 0 | 1 | 1 | 1 | 0 |
충돌사고 | - | - | - | - | - |
탈선사고 | - | 1 | - | 1 | - |
열차화재사고 | - | - | - | - | - |
기타철도교통사고 | - | - | - | - | - |
철도안전사고 | 0 | 0 | 0 | 0 | 0 |
철도화재사고 | - | - | - | - | - |
철도시설파손사고 | - | - | - | - | - |
기타철도안전사고 | - | - | - | - | - |
철도준사고 | 1 | 0 | 1 | 0 | 1 |
운행장애 | 0 | 3 | 1 | 0 | 0 |
합계 | 1 | 4 | 3 | 1 | 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