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평가(20%) | 서비스평가(80%) | 가점평가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. 경영관리 (80점) |
2. 재무건전성 (20점) |
1. 공급성 (15점) |
2. 신뢰성 (15점) |
3. 안전성 (40점) |
4. 고객만족 (30점) |
우수시책 (3점) |
평가부문 | 평가항목 | 평가지표 | 득점 | 등급/평점 |
---|---|---|---|---|
경영 평가 | 경영관리 | 주행거리 1km당 총 원가 | 4등급 | |
부대사업 수익 | 4등급 | |||
친환경 추진노력 | 1등급 | |||
경영개선 노력 | 1등급 | |||
재무건전성 | 부채비율 | 1등급 | ||
영업수지비율 | 6등급 | |||
총 등급 | 2등급 | |||
서비스 평가 | 공급성 | 평균 열차운행횟수 | 3.75 | 75.00 |
평균 표정속도 | 2.84 | 56.88 | ||
평균 혼잡도 | 5.00 | 100.00 | ||
신뢰성 | 열차 지연율 | 4.88 | 81.39 | |
운행 취소율 | 4.00 | 100.00 | ||
차량 고장률 | 3.72 | 74.43 | ||
안전성 | 열차운행 관련 사상자 수 | 7.48 | 74.82 | |
차량 및 시설 현장점검 | 9.93 | 99.27 | ||
안전시설 설치율 | 5.00 | 100.00 | ||
비상사태대비 노력 | 4.53 | 90.67 | ||
철도안전시설 투자 노력 | 8.73 | 87.33 | ||
고객만족 | 고객만족도 | 16.31 | 81.57 | |
서비스개선 노력 | 4.69 | 93.83 | ||
타 대중교통 연계노력 | 4.43 | 88.60 | ||
득점 합계 | 85.31 | |||
가점평가 | 우수시책 | 2.78 | 92.77 | |
총점 | 87.24 |